'자동차에 넣는 기름은 가장 순수해야한다'라는 모토의 SK엔크린 트루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도 주유소 입간판에 적혀진 가격만 보고 주유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저렴한 주유소만 찾다가 잘못하여 차에 손상이 생겨 유지보수 비용만 더 높아지는 후폭풍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주유 품질에 대한 심도있는 고민을 해야될 시기 인 것 같은데요, 하단의 SK엔크린 트루캠페인을 보시고 그 고민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런지요? ^^

       

       

    트루엔크린 캠페인 


    SK 엔크린은 좋은 원유가 주유가 되기까지, 전문가가 꼼꼼하게 관리하며, 최고의 정제 시설과 시스템으로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탱크로리에 GPS를 달아 과학적으로 운송을 하고 있고,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를 배치해 '정품' '정량'인지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말씀드린 표현이 어려웠거나, 쉽게 와닿지 않으신다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1) 시선처리의 법칙 - CF   

       


    본 영상은 '엔크린 시선처리의 법칙'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우리가 주유소에 들를때 계기판의 가격만을 눈여겨 본다는 것(그리고 글래머러스한 여성 차주만 보는..?)을 재밌게 표현했습니다. 딴짓(?)만 하고 있는 영상 속 주인공 이광수를 이유비가 올바른 길로 인도(?)하는데요.


    바로 엔크린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주유기'로 안내합니다. 투명주유기로 내 차에 엔크린 정품이 주유되는지, 정량이 올바르게 주유되는지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어필했습니다.


    마무리는 트루~트루 송트루~트루 댄스이네요. 노래와 댄스가 뭔가 중독성이 있습니다. ㅎㅎ 옛날에 유행했었던 투낙 송을 리메이크한 것 같네요. 덕분에 무한 반복되는 '트루' 무척 잘 들립니다. ㅎㅎ



    2) 공간 초월의 법칙 - CF



    본 영상은 '엔크린 공간초월의법칙' 입니다. SK엔크린은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10여국에 엔크린을 수출 중에 있는데요. 이것을 역시 모델 이광수와 각 나라별 광수(?)들이 재밌게 표현해주었습니다. 한국에서도 해외에서도 똑같은 엔크린을 사용중이다 라는 것을 유쾌하게 어필했는데요.


    배경과 등장 속 인물, 차량은 바뀌지만, 주유중인 엔크린은 동일하게 보여주는 아이디어 상당히 좋네요,


    역시 마무리는 트루~트루 송과 트루~트루 댄스입니다. 이광수와 이유비에 찰스와 프랑스와까지 합세하니 마무리가 꽤 귀엽게 되었습니다. ㅎㅎ 

       


    3) 트루 엔크린 이벤트   



    이번 트루 엔크린 캠페인에서는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 중 첫번째 이벤트는 일종의 UCC 공모전(?) 입니다. 나만의 트루트루 댄싱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무조건 주유권을 지급하며, 최고의 트루 댄싱 1~10위까지 2세대 아이패드 미니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합니다.



    앞서 참가자들이 공유한 트루댄싱 UCC영상에 투표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부터 주유권까지 다양한 경품을 지급합니다. 간단히 추천만 하면 되니 얼른 참여하세요!



    트루 엔크린 퀴즈쇼에서는 엔크린에 대한 팩트를 보고 퀴즈를 풀면 경품을 지급합니다. 3문제 이상만 맞추면 일단 성공이구요. ㅎㅎ 경품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주유권 등입니다. 수량이 많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웹 이벤트 페이지 : http://www.trueenclean.com/main.php

    모바일웹 이벤트 페이지 : http://m.trueenclean.com/true_campaign.php

    유튜브 이벤트 페이지 : http://www.youtube.com/user/skenclean


    본 SK엔크린 트루캠페인 소개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