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즌2로 돌아온 KT 멤버쉽 더블할인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아시다시피 KT 더블할인 멤버십이란 모든 고객이 한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올해 초 도미노피자를 반값으로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 바 있습니다.


    이번 5월에는 도미노에 이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5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자스러운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이런 프로모션을 슬쩍 흘려주는 재밌는 영상이 있다고 하여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KT 멤버쉽 더블 할인. 5월엔 베스킨라빈스



    배숙희가 뭐꼬?

    KT 멤버쉽 더블 할인. 5월엔 베스킨라빈스


    마치 영화 '집으로'를 떠올리 듯 어린 남자 아이가 할머니 댁에 끌려(?) 왔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할머니와 손자의 피할 수 없는 동거가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영화 '집으로'에서 치킨을 울부짖었던 어린 '유승호'처럼 이 손자도 베스킨 라빈스의 아몬드 봉봉을 사달라고 할머니에게 조릅니다. 하지만 할머니는 아몬드 봉봉과 베스킨라빈스에 대해 전혀 모르는데요. 거기다 베스킨라빈스를 '배숙희'로 착각합니다.




    이에 할머니는 손자가 자꾸 '배숙희'를 찾는다고 딸(며느리?)에게 묻는데요. 이미 그 딸의 배경에 답은 정해져 있고, 할머니는 손자에게 '베스킨라빈스' 한다발 사들고 집으로 향합니다. 이내 손자와 강아지의 얼굴에 놀라움과 미소가 가득 찼는데요.




    이윽고 영화에 대한 평론가. 언론사의 평가를 오버랩 시키는 문구 하나가 떠오르는데요. KT 단독으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 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 링크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쉽 더블할인 시즌2


    앞서 언급한 베스킨라빈스 외에도 GS25 도시락 50% 할인 혜택이 KT 더블할인 멤버쉽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투레주르 30%, 도미노피자 VIP 40%, 일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요. CGV의 경우 현장에서 4천원 할인 됩니다.


    또한 뽀로로파크(세종점 제외, 본인/동반 3인 제공)는 현장에 60% 할인되고요. KT위즈 경기 예매시 VIP 6천원 할인, 일반 4천원 할인을 지원합니다. 이 밖에도 뮤지컬 보물섬, 픽사 30주년 특별전, 뮤지컬 마타하리 등도 할인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래요.



    KT 멤버십 더블할인 시즌2 https://goo.gl/2ouVDa



    KT 멤버쉽 가족 혜택


    뽀로로파크 외에도 KT 멤버쉽 포인트를 이용해 서울랜드 50%, 동반 2인 40% 할인되며, 롯데월드의 경우 VIP 본인 50%,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요. 일반의 경우 본인 40%, 동반 3인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 키자니아는 통신사 단독으로 KT에서만 멤버쉽 혜택을 지원 해주고요. 이 밖에도 아쿠아 플래닛, 인터파크 도서도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랍니다.



    KT 멤버십 가족 혜택 https://goo.gl/aKjMOU




    마치며..

    이렇게 KT 멤버쉽 더블할인 시즌2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금번 5월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가 50% 할인 해준다고 하는데요. 자주 배숙희(?)를 찾는다면 한번 쯤 멤버십 포인트를 써, 할인받아 보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임을 자주 하는 싱글남이다보니 스팀, 블리자드 등과 제휴해 더블할인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해주면 좋겠네요. 






    신고





    Posted by 모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