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와 살펴볼 제품은 엘라고 여행용 어댑터네임택입니다. 해외 여행을 자주 가는 분들은 여행용 어댑터나 젠더, 멀티탭을 항상 가지고 다니실텐데요. 

    제가 요 며칠 여행했던 바르셀로나와 파리는 유럽이고, 한국과 동일한 220v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미국, 호주, 영국, 일본 등의 국가를 방문하는 분들은 여행용 어댑터나 꼭 필요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엘라고 여행용 어댑터 3종은 150여개의 플러그를 지원하고, 제가 수령한 제품들 중 두개는 USB 포트가 2개 있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바로 충전해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콘센트에 멀티탭을 연결하면 카메라, 노트북 등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좌측부터 엘라고 트립셸 듀얼 USB 차저1, 트립셸 여행용 어댑터, 트립셸 듀얼 USB 차저2 입니다. 좌/우에 있는 제품은 USB포트가 있고 국가별 플러그만 존재하는데요. 가운데에 있는 제품만 USB 포트가 없습니다.


    제품에는 영국, 미국(일본 동일), 호주, 유럽 등 150여 개국의 플러그를 지원하며, 별도의 장치없이 방문한 여행지의 숙소 콘센트에 꽂아 바로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데요. USB 포트가 없는 제품을 제외한 다른 제품은 어댑터 사용시 LED가 점등됩니다.


    사용법은 엘라고 여행용 어댑터의 콘센트에 멀티탭의 플러그 혹은 전자기기의 충전기 플러그를 연결해  사용하면 되는데요. 멀티탭 연결시 스마트폰, 노트북, 카메라 등을 한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함께 여행온 일행의 것도 말이죠.


    또한 USB 포트가 있는 제품은 모바일 기기들을 전용 어댑터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바로 충전할 수도 있는데요. 저의 경우 폰을 여행시 폰을 들고 다니기에 그 쓰임새가 좋았습니다.

    단 USB 포트가 없는 제품도 USB 포트가 있는 멀티탭을 갖고 있다면, 사용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물론 함께 여행하는 일행이 많다면 듀얼 차저 같은 제품이 훨씬 더 좋겠죠. 


    트립셸 듀얼차저 2의 경우 어댑터 본체에서 110v 플러그를 떼어 분리할 수 있는데요. 이 경우 미국, 일본에서 듀얼 충전 어댑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엘라고의 여행용 네임택 역시 금번 여행 및 출장(?)에서 요긴하게 사용하였는데요. 이름과 주소, 국적,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어놓으면 공항이나 호텔 등에서의 분실시 조금 더 쉽게 대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여행지 도착시, 비슷한 캐리어가 많이 보일 때, 이 네임택으로 제 걸 확실히 알아낼 수 있고요.

    이렇게 엘라고의 트립셸 여행용 어댑터 3종과 여행용 네임택 모두를 살펴보았습니다. 아쉽게도 금번 여행지 바르셀로나, 파리 모두 한국에서 사용하던 220v를 사용하기에 따로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았는데요. 


    그로 인해 따로 테스트해보진 못했지만, 160여개국의 플러그를 지원한다는 점, 2개의 USB포트가 있는 듀얼 차저1, 2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여러개 갖고 다니는 분들에게 꽤 어필될 것이라는 점은 알 수 있었습니다.

    후속 포스팅에서는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또 소개해드릴게요.









    Posted by Kibeom Song



티스토리 툴바